본문 바로가기

Factory Web

The Sartorialist












자주 가는 Street Fashion Photograph Blog "The Storialist" 의 사진 작가 Scott Schuman의 대한 다큐멘터리 동영상 같은(?) 것이 올라와있어서 관심있게 보았다.

자신이 어떻게 작업하는 지에 대해서 영상으로 보여주었는데 상당히 흥미로운 영상이었다.
평소 관심이 있는 사진촬영에 대한 것이라 그런지 7분정도 되는 영상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거리를 다니면서 보고 또 관찰하고 사람들과 이야기 하고 촬영하고 그런 일련의 작업 과정이 너무 자연 스러워 보였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자신감이 넘쳐보였다.
멋진 삶은 사는 분 같고 자신의 철학을 가지고 사진을 찍는 그런 모습은 나도 배우고 싶다.
더불어 옷차림도 멋지다. 하하;;


영상을 보고 난 후...

나는 어떤 사진을 찍을 것 인가에 대한 생각에 잠겼다.






The Sartorialist Blog Capture Screen.






이번에 한국에 온다는 소식.

좋은 사진 많이 찍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