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ctory Diary

bybyo !!!






에이랜드 온라인 샵 제품사진 크롭.







오래전 부터 눈여겨 왔떤 디자이너 브랜드  bybyo.

드디어 구매 한다.

사고 싶다 사고싶다 저엉말 사고 싶다 했지만...

그 바램은 여지껏 구매로 이어지지 않았었다.

하지만 이번에 나온 왁스 캔버스를 이용한 가방을 보고 단번에 지르자!!!

구매 결정하고 입금하니...

byo님께서 순식간에 일괄 배송 하셨음!

오늘 배송 온다길래 설레는 맘으로 그동안 먼지 쌓였던 블로그에 이렇게 올리게 된다. ㅎㅎ

배송 오면 오늘 밤엔 폭풍 제품 사진 포스팅!!!

아 설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