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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x. Work

요즘은 공룡만들어요...








나름 저작권 있어유~






처음 만들어본 공룡이다.


지브러쉬로 열심히 스컬핑해서 마야 멘탈레이로 거는데


디테일이 많이 죽는다.


어떻게 하면 마야에서 지블의 노말과 디스맵을 이용해 지브러쉬에서 보이는 디테일한 작업을 나타낼것인가...


애초에 지브러쉬에서 한단계 거쳐서 맵을 뽑아 내는걸로 따지면 절대 디테일이 죽지 않고 나가지는 않을 것 같다...


아니면 맥스를 쓰던가...


저거 맵도 8K 저도로 뽑은 건데...


그래도 생각보다 렌더 타임이 오래나오지 않았다.


복잡한 쉐이딩을 쓰지 않아서 일까??


뭔가 오묘한 색감을 내야할텐데 ㅎㅎㅎ


그건 나중에  연구해봐야지.







간만에 나름 재밌게 팠다. ㅎㅎㅎ







근데 지금 보니... 생명체 같지 않고 프라스틱 장난감 같아...

ㅜㅜ


시간이 많지 않은 작업의 결과물은 항상 후회가 남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