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nK Fashion

Spectator 11~12 A/W 룩북에서.










































패션 카테고리라고 만들어놓긴했지만 별거 없다.

입고 싶은거 좋아하는 브랜드 이렁거 모아놓구 싶어서 만들었다.

원래부터 옷은 별로 못입었다만

요즘 왠지 모르게 옷입기에 관심이 많아졌고

여러 열정을 가지고 만들어지는 브랜드들이 눈에 들어옴에 그 열정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더 알고 싶고 더 보고싶고 더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만들었...다만

뭐 얼마나 뭘 어떻게 올릴지는 나도 모르는것.

ㅎㅎㅎㅎ




아 근데 스펙테이터에서 나오는 옷들 참 좋네요 : )



사진은 얼마전 스펙테이터에서 옷을 샀더니 함게 왔던 룩북에서

참 사고 싶어 침을 좔좔 흘리던것들만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봤음.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