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nK Fashion

FoxRiver Glove




장갑을 하나 샀습니다.


처음으로 바버샵에서 질렀네요 ㅎㅎ


장갑이 두툼하니 손이 하나도 안시려울 듯 합니다. (느낌으로는요 ㅎㅎ)


정말 두툼해요...ㄷㄷㄷ 제법 손에 잘 맞는거 같은데 두꺼워서 손 움직이는게 좀 뻐근하네요.


하지만 보온성은 제법 일 듯 합니다.


손바닥 부분엔 사슴가죽으로 덧대어져 있어서 물건의 접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듯 하군요.


가격적인면도 꽤나 합리적으로 보여서 올겨울 준비를 슬슬 해봤네요.


살짝 추천해봅니다 ^^


이제 사진 갑니다~~~



고고씽~~~~









































아아.. 감도가 너무 높아서 노이즈가 자글자글하네요....


뭐하러 저렇게 높게 해놨지... ;;;;


포토샵으로 만지기엔 사진의 양이 많아서 ㅜㅜ